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사실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방법 이렇게만 하세요

반응형

카카오미니-티머니충전

오늘은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미니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티머니 충전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미니카드는 있는데 티머니 충전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청소년들을 전용으로 한 가상 계좌인 '카카오 뱅크 미니'를 만들었습니다.

만 14세부터 18세 이하를 대상으로 하여 10월 19일날 출시한 카카오 미니카드는 보관할 수 있는 금액은 50만원으로 하루 이용 한도는 30만원, 한 달동안 이용할 수 있는 한도는 200만원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특히나 여학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미니카드

 

카카오 미니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개설하는 것이기에 부모님에게 사용내역이 보여지거나, 문자가 간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카드를 어디에 사용했는지 부모님에게 알람이 가는것이 굉장히 불편했기에 카카오 미니카드를 발급받으려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학생을 위주로 만들어진 카드이다보니 사용처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가지 못하는 장소에서는 카드사용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미니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카드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보니 티머니 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기존과는 다릅니다.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하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하기 GO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방법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하기 전 알아야 할 사항

 

1. 잔액 및 이용내역 조회, 문의사항은 티머니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티머니 충전 제휴처에서 현금을 통해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3. 단, CU 편의점에서 현금뿐 아니라 미니카드로 결제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충전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카카오 미니카드가 필요합니다.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방법

아래는 티머니 공식 충전 제휴처입니다. 아무래도 청소년이다보니 충전하는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니 헤매지 마시고 제휴처에서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미니-티머니-충전하는곳

이제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하는 장소를 알았으니 충전하는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미니-티머니-충전방법

보시는 바와 같이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하는 방법은 현금, 계좌이체, 체크카드, 통합 T마일리지가 있으니 자신이 편한 방법으로 충전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 미니 카드로 결제하여 충전?

 

기존에는 현금을 통해서 충전을 해야만 교통카드 기능을 쓸 수 있지만 CU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덜어내고자 미니 카드로 결제하여 충전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CU에 가서 "미니카드로 교통카드 충전해주세요" 라고 말하면 알바생이 알아서 충전해 미니카드를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카오 미니 티머니 충전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해가 가지 않는다거나, 더 궁금한 사항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10.09 - [경제활동 궁금증] - 꿈나무카드 가맹점 조회 및 현황과 배민 가능한지 알아보기

 

꿈나무카드 가맹점 조회 및 현황과 배민 가능한지 알아보기

꿈나무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조회해주는게 우선입니다. 수시로 가맹점 현황도 봐야하며, 잔액조회도 해줘야합니다. 자신이 꿈나무카드 이용하고 있지만 가맹점이

googleman2.tistory.com

2021.09.20 - [경제활동 궁금증] - KCP 결제내역 조회방법 (카드 결제내역조회)

 

KCP 결제내역 조회방법 (카드 결제내역조회)

오늘은 KCP 결제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아주 간단하게 KCP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이유를 알 수 없는 KCP 결제내역이 궁금하신 분

googleman2.tistory.com

2021.08.23 - [경제활동 궁금증] - 카카오택시 사용법 (결제방법,블루택시,예약) 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