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사실

페이스북 가계정 만들기 1분소요 (페북)

반응형

페이스북 가계정 만들기

페북 가계정 만들기

페이스북 가계정

다들 아시다시피 페이스북은 현재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SNS 플랫폼으로 많은 세계인들이 이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가계정을 만들려는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많아지게되는데 사실상 페이스북은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자신이 꼭 필요로 해야하는 상황에 따라서 1인 다계정을 만들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페이스북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주소, 생일, 성별, 성명을 기입해야하며, 공개를 해야합니다.

평균적인 사람이라면 여기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게되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이메일 무한생성'사이트가 있기에 아주쉽게 페이스북 가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무한생성

 

 

우선 이메일 무한생성을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무한생성 홈페이지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무한생성

위에 접속을 해주시면 사진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빨간박스 안에있는 'Ramdom Email Address)를 클릭해주면됩니다.

랜덤 이메일

클릭을 해주시면 위와같이 임시적으로 생긴 랜덤 이메일이 위와같이 뜨게됩니다. 이메일이 너무 길어서 치기 귀찮거나, 헷갈리시는 분들은 'Copy to clipboard'를 클릭해서 복사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접속하기

새 계정만들기

페이스북을 접속해주시고 위 사진과같이 새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생일입력

클릭해주시면 성명과, 생일을 입력하라는 창이 뜨게되는데 입력을 해주시고나서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로 변경

다음을 누르시게 되면 전화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게되는데

 

 

이 때 빨간박스에 있는 '이메일로 가입하기'를 눌러주시고 전에 생성한 이메일을 적어주시고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성별

다음으로 넘어가면 성별을 입력하라는 창이 뜨게되는데 자신의 성별을 클릭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비밀번호

이제 마지막인 비밀번호 설정입니다. 자신이 설정할 비밀번호를 적어주시고 나서 아래에 있는 약관들을 동의해주시고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다면 페이스북 가계정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이메일 오류

 

이메일 오류

가끔가다가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라는 오류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다른 이메일 무한생성 홈페이지들이 많기에 찾아보시고 나서 여러가지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오류문구는 웬만하면 뜨지않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다른 이메일 생성 홈페이지에서 생성한 이메일도 위와같은 오류문구가 뜨게된다면 모바일로 구글에 접속을 해주신 후 '데이터'를 켜주시고 난 후 가입을 해주시면 아무런 전화번호 사용없이 가입이 되기에 구글 이메일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