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사실

인스타 줄바꾸기/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반응형

인스타 줄바꾸기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핸드폰하고-있는-모습
핸드폰

SNS하면 빠질 수 없는 인스타그램, 이러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피드에 글을 올리게되는 상황이 오게되는데 이때 줄바꾸기가 자신의 뜻대로 되지않는 것이 많습니다. 엔터에 익숙해져있는 우리들에게는 줄바꾸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점과 상당히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다들 아시다시피 영상과 사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플랫폼으로 그만큼 텍스트에 있어서는 다른 SNS에 비해서 부족한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인스타 줄바꾸기말고도 잠시동안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하려고 하였지만 아무리 설정에 들어가서 내정보에 들어가도 비활성화를 하는 버튼이없기에 불편함을 호소하는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인스타 줄바꾸기 꿀팁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1. 텐키 키보드 사용

 

게시글을 올릴 때 키보드에는 줄바꾸기 키 (엔터)가 보이질 않습니다. 이것은 한글키보드 뿐만아니라, 영어 키보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럴떄에 줄바꾸기를 하기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됩니다.

 

 

설정→일반→키보드→키보드→새로운 키보드 추가→한국어→10키 추가

 

위와같이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한국어 텐키가 추가되는데, 다시 인스타에 접속을 해주시고 이제 게시글을 올릴 때 원하시는 곳에 커서를 가져다 두시고나서 키보드를 아까 추가해주셨던 텐키로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텐키로 변경해주시면 이제 줄바꾸기 (엔터)가 생기게되는데, 엔터키를 눌러주시면 인스타 줄바꾸기가 성공한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공백닷컴 이용하기

 

인스타공백닷컴을 이용하시는방법이 있는데, 매번 인스타 줄바꾸기 할 때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홈화면에 추가해놓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홈화면에 추가하는법

홈화면-추가


=오른쪽 아래를보면 점3개가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눌러주신 후 3번째에 있는 '메인에 추가'버튼을 눌러주시면 제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목은 자신이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해주신뒤에 추가를 눌러주시면 핸드폰 메인화면에 추가되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되게 간단합니다. 제일먼저 보이는 메인에 자신이 쓸 내용을 편하게 입력을 해줍니다. 써주시고 아래에 있는 '줄바꾸기 자동변환'이라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변환이 된 상태로 나오게됩니다.

이제 중간에 보시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자동변환 결과라는 문구 옆에 'copy'라는 영어로 되어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복사가됩니다.

이제복사한 글을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올릴 때 그래도 붙여넣기해서 업로드 해주시면 인스타 줄바꾸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인스타 비활성화 하는방법

핸드폰 앞뒤
핸드폰-앞뒤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하는방법에는 스마트폰 앱과 PC버전 둘다 가능하지만 PC가 사용가능한 자리라면 스마트폰 앱보다는 PC로 진행하는 과정이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PC로 진행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스마트폰으로 비활성화 방법

 

 

1.인스타그램을 접속해주신 후 우측 하단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 메뉴를 눌러줍니다.

2.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하면 우측 상단에 있는 석삼 항목을 눌러주세요.

3.하단에 있는 설정 메뉴를 눌러주고, 설정으로 이동해주시면 스크롤을 내리고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줍니다.

4.고객센터로 이동하시면 상단에 있는 계정관리 부분을 클릭해주시고 이동하면 계정 삭제를 눌러주세요
5.이동하시고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려면? 버튼을 클릭해줍시다.
6.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메뉴를 클릭해주면 비활성화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 instagram을 눌러줍시다.
7.눌러주시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가게되는데 아이디를 입력해주시고 접속을 해줍니다.
8.로그인 후에 프로필 편집부분을 눌러주시고 우측 하단에 있는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클릭해주세요.
9.마지막으로 비활성화 하는 이유를 선택해주시고 나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비활성화가 완료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비활성화를 하려면 굉장히 골치아픈 과정들을 거치게되는데 훨씬 수월한 PC로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로 비활성화 하는방법

 

1.우측 상단 프로필 메뉴를 눌러주고, 프로필 편집버튼을 눌러 들어가줍니다.
2.우측 하단에 있는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메뉴를 눌러줍시다.
3.비활성화 하는 이유를 선택해주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비활성화됩니다.

확실히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그렇기에 급한것이 아니라면 집이나 피시방을 통해서 PC로 비활성화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줄바꾸기 혹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와 관련된 글을 더 읽고싶으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라면2개 물양 알아보기

▶타입캐스트 유튜브 수익창출 될까?

반응형